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코알라 꿈 해몽 해석 모음 18가지

by 라오키 2023. 1. 16.

목차

    반응형

    내가 꾼 꿈 가운데 가장 기억에 남는 건 호주 여행 갔을 때 본 코알라다. 동물원 울타리 너머로 보이는 녀석에게 다가가려고 하자 갑자기 나한테 달려들어 깜짝 놀랐다. 다행히 물리진 않았지만 하마터면 큰일 날 뻔했다. 그때 이후로 한동안 트라우마에 시달렸다. 그래서인지 아직까지도 코알라만 보면 괜히 긴장되고 무섭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또 보고 싶다. 귀엽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해서 직접 만져보고 싶기도 하다. 아무튼 그날 일은 정말 아찔했다. 만약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꿨던 꿈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면 단연코 그것을 고를 것이다. 그만큼 강렬했고 인상 깊었다. 그리고 며칠 전 우연히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재미있는 글을 발견했다. 그건 바로 코알라 꿈 해몽이었다. 궁금해서 읽어봤는데 의외로 좋은 의미여서 기분이 좋았다. 먼저 길몽이라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 재물운이 상승한다고 했다. 게다가 평소 바라던 소원이 이루어진다고 하니 더할 나위 없이 기뻤다. 다만 주의할 점도 있었다. 건강상 문제가 생길 수도 있다고 하니 조심해야겠다.

     

    코알라 꿈해몽 모음

    1. 새끼코알라를 품에 안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
    - 태몽으로 장차 태어날 아이가 사회봉사원, 간호사, 교육자 등 정신적 지도자가 된다.
    2. 나무 위에 올라앉아있는 새끼코알라를 보는 꿈
    - 귀여운 자식을 낳게 되며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긴다.
    3. 어미코알라가 나뭇가지에 매달려 재롱을 부리는 꿈
    - 예술가인 경우 작품 전시회를 갖는다.


    4. 아기코알라를 안고 돌아다니는 꿈
    - 귀엽고 예쁜 딸을 낳게 된다.
    5. 동물원 사육사가 주는 먹이를 받아먹는 새끼코알라를 보는 꿈
    - 재물복이 들어와 돈벼락을 맞게 된다.
    6. 호주머니 속에 새끼코알라를 넣는 꿈
    - 뜻밖의 용돈이 생기거나 선물을 받게 된다.
    7. 죽은 코알라를 땅에 묻는 꿈
    - 오랫동안 추진해오던 일이 결실을 맺는다.


    8. 커다란 바위 밑에서 잠자고 있는 새끼코알라를 발견하는 꿈
    - 훌륭한 인재를 만나거나 횡재수가 따른다.
    9. 숲 속에서 놀고 있는 새끼코알라를 보는 꿈
    - 친구나 애인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10. 산속에서 길을 잃고 헤매다가 새끼코알라를 만나는 꿈
    - 귀인을 만나 좋은 인연을 맺게 된다.
    11. 새끼코알라가 나뭇잎을 먹고 있는 꿈
    - 시험 합격 및 승진운이 따르며 행운이 깃든다.


    12. 새끼코알라가 엄마코알라한테 안겨있는 꿈
    -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게 된다.
    13. 새끼코알라가 졸졸 따라오는 꿈
    - 누군가로부터 사랑받을 일이 생긴다.
    14. 새끼코알라가 높은 나무 위로 올라가는 꿈
    - 직장에서 승진하여 지위가 높아진다.


    15. 새끼코알라가 내 품에 쏙 안기는 꿈
    - 임신 또는 출산 소식이 들려온다.
    16. 새끼코알라가 나를 향해 달려오는 꿈
    -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된다.
    17. 새끼코알라가 똥을 싸는 꿈
    - 금전운이 좋아져 경제적으로 여유로워진다.
    18. 새끼코알라가 갑자기 커지는 꿈
    - 주변 사람들로부터 인정받게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