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놀러가는 꿈해몽 해석 모음 18가지

by 라오키 2023. 1. 16.

목차

    반응형

    평소 잠을 잘 자는 편이지만 가끔 악몽을 꾸기도 한다. 그럴 때면 기분이 찜찜하기도 하고 왠지 모르게 피곤함이 몰려온다. 하지만 최근 들어 좋은 꿈을 자주 꾼다. 주로 여행 가는 꿈인데 장소도 다양하고 등장인물도 다채롭다. 덕분에 매일 아침 눈을 뜨면 마치 새로운 세상에 온 듯한 느낌이 든다. 물론 깨고 나면 금세 잊어버리긴 하지만 그래도 좋다. 오늘 밤에도 멋진 풍경 속에서 신나게 노는 꿈을 꿨으면 좋겠다.

     

    가끔 꿈을 꿀때는 무의식의 반영이라는 이야기가 있어서 내가 요즘 여행을 많이 못가서 그런건 아닌지 생각도 든다. 여행을 가고 싶지만 일하는 사람은 불가능하겠지... 여러분들은 좋은데 많이 가길 바랍니다.

    놀러가는 꿈해몽 모음

     

    1. 친구들과 함께 놀이동산에 가는 꿈
    친구들과 함께 놀이동산에 가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 또는 계획하던 일이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만약 연인과 함께라면 애정운이 상승하여 좋은 관계로 발전될 수도 있습니다.
    2. 비행기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꿈
    비행기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꿈은 조만간 기분 좋은 소식을 듣게 되거나 반가운 손님이 찾아올 징조입니다. 다만 혼자 떠난다면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3. 해외여행을 떠나는 꿈
    해외여행을 떠나는 꿈은 지금까지의 근심 걱정이 모두 해결되고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릴 길몽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진 및 이직 기회가 올 수도 있으며 수험생이라면 합격 운이 따를 것입니다.
    4. 기차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꿈
    기차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꿈은 주변 환경이 새롭게 변화됨을 뜻합니다. 따라서 이사를 가거나 회사를 옮기게 될 수도 있습니다. 또 가족 구성원 중 누군가 멀리 떠나거나 출장을 가게 될 수도 있습니다.


    5. 배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꿈
    배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여 금전적으로 여유로워짐을 암시합니다. 뜻밖의 횡재수로 인해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질 수도 있습니다.
    6. 버스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꿈
    버스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꿈은 오랫동안 준비해왔던 일이 마침내 결실을 맺게 됨을 암시합니다. 시험 성적이 오르거나 자격증 취득에 성공할 수도 있습니다.
    7. 산으로 여행을 떠나는 꿈
    산으로 여행을 떠나는 꿈은 건강 상태가 좋아짐을 뜻합니다. 질병이 있다면 완쾌되어 활기찬 생활을 되찾게 될 것입니다. 반대로 환자가 아니라면 체력이 떨어져 휴식이 필요하다는 신호이니 무리하지 않도록 신경 써야 합니다.


    8. 바다로 여행을 떠나는 꿈
    바다로 여행을 떠나는 꿈은 가정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김을 암시합니다. 집안에 새 식구가 들어오거나 결혼식이 열릴 수도 있습니다. 아울러 임신을 기다리는 부부라면 태몽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9. 자동차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꿈
    자동차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꿈은 귀인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극복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미혼이라면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될 수도 있습니다.
    10. 자전거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꿈
    자전거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꿈은 대인관계가 원만해짐을 뜻합니다. 주위 사람들로부터 인정받아 명예가 높아지거나 인기가 많아질 것입니다.


    11. 걸어서 여행을 떠나는 꿈
    걸어서 여행을 떠나는 꿈은 가까운 미래에 행운이 찾아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뜻하지 않은 선물을 받거나 돈이 들어올 수도 있습니다.
    12. 등산을 하며 여행을 떠나는 꿈
    등산을 하며 여행을 떠나는 꿈은 추진 중인 일이 난관에 부딪히게 됨을 암시합니다. 이로 인해 한동안 고생하겠지만 곧 돌파구를 찾게 될 것입니다.
    13. 동굴 탐험을 하며 여행을 떠나는 꿈
    동굴 탐험을 하며 여행을 떠나는 꿈은 예상치 못한 사고로 인해 신변에 위험이 닥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당분간 매사에 조심하도록 하세요.


    14. 우주선을 타고 여행을 떠나는 꿈
    우주선을 타고 여행을 떠나는 꿈은 원하던 소망이 이루어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간절히 바라던 목표를 달성하거나 원하는 학교에 입학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15. 집 밖으로 여행을 떠나는 꿈
    집 밖으로 여행을 떠나는 꿈은 사회생활을 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학생이라면 학업을 중단하고 본격적으로 사회생활을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