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피흘리는 꿈 해몽 해석 모음 19가지

by 라오키 2023. 1. 16.

목차

    반응형

    어젯밤 끔찍한 악몽을 꿨다. 누군가에게 쫓기다 칼에 찔려 온몸이 피투성이가 된 채 잠에서 깼다. 얼마나 생생하던지 아직까지도 기억이 난다. 보통 흉몽일 거라 생각하지만 의외로 길몽이라는 해석이 있어 안심이 된다. 왜냐하면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의미이기 때문이다. 물론 어디까지나 재미로 보는 해몽이지만 기분 나쁜 일보다는 좋은 일이 생길 징조라고 하니 다행이다.

     

    이 외에도 관련된 꿈들에 대해서 준비해보았다. 물론 좋은건 그대로 이루어지면 좋고 아니면 말고라고 생각하길 바라며 작성했다는 점 참고 바란다.

     

    피흘리는 꿈 해몽 해석 모음

    1. 누군가로부터 칼에 찔려 피 흘리는 꿈 

    - 길몽입니다. 재물운이 상승하여 뜻밖의 횡재를 하거나 금전적 이득을 보게 됩니다. 만약 임산부라면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2. 내가 상대방을 칼로 찌르는 꿈 - 흉몽입니다.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기거나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또는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3. 온몸에 피투성이가 되는 꿈 - 길몽입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되며 그로 인해 경제적 이득을 얻게 됩니다.

    4. 얼굴에 상처가 나서 피나는 꿈 - 흉몽입니다.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배신을 당하거나 사기를 당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재산상의 손해를 입을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5. 코피가 터져 흐르는 꿈 - 길몽입니다. 하고자 하는 일이 술술 잘 풀리게 되며 돈과 명예를 동시에 얻게 됩니다. 

    6. 입에서 피를 토하는 꿈 - 흉몽입니다. 집안에 우환이 들끓거나 가족 중 누군가 질병에 걸릴 수 있습니다. 또 사고수가 있으니 매사에 신중해야 합니다.

    7. 목에서 피가 나는 꿈 - 길몽입니다. 오랫동안 준비해왔던 일이 마침내 결실을 맺게 됩니다. 

    8. 코에서 피가 나는 꿈 - 흉몽입니다. 주변 사람들과 갈등이 생기거나 다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9. 항문에서 피가 나는 꿈 - 길몽입니다. 예상치 못한 곳에서 목돈이 들어오거나 승진 및 합격 소식을 듣게 됩니다. 

    10. 잇몸에서 피가 나는 꿈 - 흉몽입니다. 가정에 불화가 생기거나 직장에서 불미스러운 일이 생기게 됩니다. 

    11. 다리에서 피가 나는 꿈 - 길몽입니다. 추진 중인 일이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되고 그로 인해 명성을 떨치게 됩니다.

    12. 팔에서 피가 나는 꿈 - 길몽입니다. 시험합격이나 승진 등 행운이 따르게 됩니다. 

    13. 머리에서 피가 나는 꿈 - 길몽입니다. 계획하던 일이 순탄하게 풀리고 원하는 바를 이루게 됩니다. 

    14. 발바닥에서 피가 나는 꿈 - 길몽입니다. 뜻하지 않은 곳에서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게 됩니다. 

    15. 손가락에서 피가 나는 꿈 - 길몽입니다. 예술가나 작가라면 작품활동으로 이름을 알리게 되거나 인기를 얻게 됩니다.

    16. 손바닥에서 피가 나는 꿈 - 길몽입니다. 복권 당첨이나 주식투자 수익금 등 큰돈을 벌게 됩니다. 

    17. 가슴에서 피가 나는 꿈 - 흉몽입니다.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마음의 상처를 입게 됩니다. 

    18. 배에서 피가 나는 꿈 - 길몽입니다. 장차 크게 출세할 아이를 낳게 됩니다. 

    19. 귀에서 피가 나는 꿈 - 길몽입니다. 귀한 손님이 찾아오거나 기쁜 소식을 듣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