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안경 꿈해몽 모음 20가지

by 라오키 2023. 1. 10.

목차

    반응형

    내가 꾼 꿈 가운데 가장 기억에 남는 건 초등학교 1학년 때 꿨던 꿈이다. 그때 난 시력이 좋지 않아서 두꺼운 뿔테 안경을 쓰고 다녔다. 그래서인지 꿈속에서도 늘 똑같은 안경을 쓰고 있었다. 어느 날 학교 수업 도중 갑자기 앞이 뿌옇게 흐려지더니 칠판 글씨가 보이지 않았다. 당황스러운 마음에 손으로 눈을 비볐는데 그래도 소용없었다. 결국 선생님께 양해를 구하고 교실 밖으로 나갔다. 그리고 화장실 거울 앞에 서서 얼굴을 들여다봤다. 놀랍게도 그곳엔 평소 쓰던 안경이 없었다. 대신 생전 처음 보는 낯선 물건이 놓여 있었다. 자세히 살펴보니 그건 선글라스였다. 그것도 아주 새까만 색이었다. 순간 불길한 예감이 들었다. 혹시라도 나쁜 일이 생기는 건 아닐까 걱정스러웠다. 하지만 다행히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그날 이후로도 몇 번 그런 꿈을 꾸었는데 매번 검은색 선글라스가 등장했다. 도대체 무슨 의미였을까? 지금까지도 여전히 궁금하다.

     

    그리고 어릴 때는 안경을 꼈지만 지금은 스마일 라식을해서 멀쩡하다.

    스마일 라식을 생각하는 분들은 강추한다.

    안경 꿈해몽 모음

    1. 안경 쓴 사람과 마주 보는 꿈
    - 귀인을 만나거나 좋은 인연을 맺게 된다.
    2. 안경 쓰는 꿈
    - 지위 상승 및 명예운이 따른다.
    3. 안경 잃어버리는 꿈
    -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긴다.
    4. 안경 새로 사는 꿈
    - 직장 내 승진 또는 이직 기회가 온다.


    5. 안경 부러지는 꿈
    - 주변 사람들로부터 배신당하거나 사기당할 수 있다.
    6. 안경 쓰고 거울 보는 꿈
    - 나의 능력을 인정받게 된다.
    7. 안경 벗는 꿈
    - 시력이 나빠질 징조다.
    8. 안경 닦는 꿈
    - 재물복이 들어온다.
    9. 안경 선물 받는 꿈
    - 누군가로부터 신뢰를 얻게 된다.


    10. 안경 벗고 눈 비비는 꿈
    - 건강상 문제가 생길 수 있다.
    11. 안경테가 부러지는 꿈
    -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기거나 금전 손실이 발생한다.
    12. 안경테 고르는 꿈
    - 현재 상황에 만족하지 못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13. 안경점 가는 꿈
    -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변화가 생기게 된다.
    14. 안경 찾는 꿈
    - 이성 친구에게서 고백을 받게 된다.


    15. 안경 고치는 꿈
    - 고민거리가 해결된다.
    16. 안경알 깨지는 꿈
    - 가족 구성원 중 누군가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긴다.
    17. 안경알이 빠지는 꿈
    -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배신 당할 수 있다.
    18. 안경다리 부러지는 꿈
    -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 당하거나 구설수에 휘말린다.


    19. 안경 맞추는 꿈
    - 조력자를 만나 어려움을 극복하게 된다.
    20. 안경 관련 꿈
    - 길몽이든 흉몽이든 대체로 운이 좋아지는 꿈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