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게임 꿈 해몽 모음

by 라오키 2023. 1. 3.

목차

    반응형

    최근 들어 잠을 자면서 꾸는 꿈 가운데 유독 기억에 남는 장면이 있다면 한번쯤 자신의 심리 상태를 점검해볼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무의식 속에 잠재되어 있던 욕망이나 욕구가 꿈속에 투영되기 때문이다. 따라서 평소 스트레스 받는 일이 있거나 고민거리가 있으면 그것이 꿈으로 나타날 확률이 높다. 만약 악몽을 자주 꾼다면 현재 심신이 매우 지쳐 있다는 증거이므로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게 좋다. 반대로 길몽을 꾸었다면 좋은 기운이 가득 차 있으니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된다. 다만 주의해야 할 점은 꿈해몽 자체만으로 미래를 예측하려 들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어디까지나 재미 삼아 참고 정도로만 활용하길 바란다.

     

    게임 꿈 해몽 모음

     

    1.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면 조만간 승진 또는 합격 소식을 들을 수 있다고 합니다.

    2. 반대로 낮은 점수를 기록했다면 시험 성적이 좋지 않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3. 친구랑 같이 게임을 했다면 대인 관계가 원만해질 징조입니다. 

    4. 혼자서만 게임을 했다면 외로움을 느끼고 있다는 증거랍니다. 

    5. 적진을 향해 돌진했다면 현재 추진 중인 일이 잘 풀릴 징조입니다. 

    6. 상대방을 무찔렀다면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습니다.

    7. 누군가로부터 죽임을 당했다면 재물운이 상승한다고 하네요. 

    8. 적을 피해 도망쳤다면 계획하던 일이 난관에 부딪힐 수 있습니다. 

    9. 무기를 들고 싸웠다면 주변 사람들로부터 인정받을 기회가 찾아온다고 합니다. 

    10. 전쟁 도중 죽었다면 원하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답니다. 

    11. 아군끼리 전투를 벌였다면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12. 적군으로부터 쫓기는 상황이었다면 건강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13. 총알이 빗발치는 전쟁터 한가운데 있었다면 뜻밖의 행운이 찾아올지도 모릅니다.

    14. 내가 직접 캐릭터를 조종했다면 운이 따를 징조입니다.

    15. 하늘을 날아다녔다면 귀인을 만날 수 있겠네요.

    16. 좀비한테 물렸다면 질병에 걸릴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17. 괴물이랑 싸웠다면 어려운 일을 해결할 수 있겠습니다.

    18. 칼부림을 했다면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으니 언행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해요.

    19. 폭탄이 터지는 장면을 봤다면 금전적으로 이득을 볼 수 있겠어요.

    20. 자동차 경주를 했다면 여행을 떠날 준비를 해도 좋겠네요.

    21. 탱크를 몰았다면 직장에서 능력을 인정받겠군요.

    22. 비행선을 탔다면 사회적 지위가 높아질 조짐입니다.

    23. 우주선을 타고 우주여행을 떠났다면 신분 상승을 암시합니다.

    24. 로봇을 조종했다면 연애운이 상승하겠군요.

    25. 미사일을 발사했다면 명예를 얻을 수 있겠군요.

    26. 외계인과 만났다면 횡재수가 따르겠네요.

    27. UFO를 목격했다면 머지않아 기쁜 소식이 들려올 겁니다.

    28. 광선총을 쐈다면 명성을 떨칠 수 있게 됩니다.

    29. 로켓을 쏘아 올렸다면 지금까지의 노력이 결실을 맺습니다.

    30. 제트팩을 장착했다면 인생 역전의 기회가 찾아오겠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