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불타는 꿈 해몽 15가지 모음

by 라오키 2022. 12. 31.

목차

    반응형

    어젯밤 불나는 꿈을 꿨다. 어찌나 생생하던지 아직까지도 기억이 난다. 일단 배경은 학교였는데 갑자기 교실 천장에서 불길이 치솟았다. 깜짝 놀라 밖으로 대피했는데 이번엔 집 전체가 활활 타오르고 있었다. 당황한 나머지 119에 신고하려 했는데 휴대폰 배터리가 방전되어 먹통이었다. 어쩔 수 없이 근처 가게 주인에게 부탁했더니 흔쾌히 도와주었다. 덕분에 무사히 화재를 진압할 수 있었다. 다만 불씨가 완전히 꺼지지 않아서인지 계속해서 검은 연기가 피어올랐다. 다행히 소방관 아저씨들이 와서 불길을 잡아주었고 그제야 안심할 수 있었다. 잠에서 깨고 나서도 한동안 가슴이 두근거렸다. 대체 무슨 징조일까? 궁금해서 인터넷 검색을 해봤더니 의외로 다양한 해석이 존재했다. 먼저 길몽이라는 의견이 우세했다. 재물운이 상승하여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질 거라는 설명이었다. 또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한다. 반대로 흉몽이라는 의견도 적지 않았다. 건강상에 문제가 생기거나 신변에 위협을 받을지도 모른다고 한다. 만약 내가 꾼 꿈이 후자라면 정말이지 끔찍할 것 같다. 부디 좋은 쪽으로 해석되길 바랄 뿐이다.

     

    불타는 꿈 해몽 

     

    1. 불길이 치솟아 오르는 꿈
    불길은 대체로 길몽입니다. 당신의 운기가 상승하여 모든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릴 징조입니다. 단, 불길의 크기가 크면 클수록 좋은 꿈이니 참고하세요.
    2. 집에 불이 나는 꿈
    당신의 가정에 행운이 찾아올 암시입니다. 가족 모두 건강하고 화목해질 것입니다. 만약 미혼이라면 결혼운이 트여 평생 함께할 인연을 만나게 될 수도 있습니다.
    3. 산에 불이 나는 꿈
    직장 내 승진 및 사업 확장 등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재물운도 좋아져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질 것입니다.


    4. 산불이 크게 나는 꿈
    사업 또는 직장에서 눈부신 성과를 거둘 징조입니다. 그로 인해 부와 명예를 동시에 얻게 될 것입니다.
    5. 화재 현장에서 도망치는 꿈
    진행 중인 일이 난관에 부딪혀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입니다. 자칫하면 금전적 손실을 입을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6. 가스레인지에 불이 붙는 꿈
    집안에 기쁜 소식이 들려올 징조입니다. 조만간 반가운 손님이 찾아오거나 기다리던 연락이 올지도 모릅니다.
    7. 촛불이 타는 꿈
    새로운 연인을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될 징조입니다. 솔로라면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날 기회가 생기겠군요.
    8. 담배꽁초 불씨가 꺼지지 않는 꿈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아 높은 자리에 오르게 될 징조입니다. 이로 인해 주변 사람들로부터 부러움을 사게 될 것입니다.


    9. 이불에 불이 붙은 꿈
    좋은 기운이 들어와 집안에 경사가 생길 징조입니다. 식구가 늘어나거나 뜻밖의 목돈이 들어올 수도 있습니다.
    10. 전기 합선으로 불이 나는 꿈
    뜻밖의 횡재수로 돈방석에 앉게 될 징조입니다. 복권 당첨 확률도 매우 높습니다.
    11. 건물에 불이 난 꿈
    회사 동료 또는 친구들과 사이가 돈독해질 징조입니다. 모임이나 단체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다면 대인 관계가 좋아질 것입니다.


    12. 자동차에 불이 나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술술 풀리게 될 징조입니다. 덕분에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13. 옷에 불이 붙어 활활 타는 꿈
    승진 또는 합격 등 바라던 소망이 이루어질 징조입니다. 시험을 앞둔 수험생이라면 원하는 성적을 거두게 될 것입니다.
    14. 종이에 불이 붙는 꿈
    시험 준비 중이었다면 합격 통보를 받게 될 징조입니다. 취준생이라면 취직에 성공하겠군요.
    15. 난로에 불이 붙지 않는 꿈
    계획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 고민거리가 늘어날 징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