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죽는 꿈 해몽 / 인물 부모님 강도 교통사고 죽는 꿈 해석

by 라오키 2022. 12. 29.

목차

    반응형

    최근 들어 악몽을 자주 꾼다. 잠에서 깨어나면 식은땀이 흥건히 배어 있고 심장이 두근거린다. 마치 가위에 눌린 것처럼 온몸이 뻣뻣하게 굳어 움직일 수 없다. 그럴 때면 어김없이 불길한 예감이 든다. 혹시 내 신변에 무슨 일이 생긴 건 아닐까? 걱정스러운 마음에 인터넷 검색창에 '죽는 꿈 해몽'을 검색해본다. 하지만 매번 똑같은 답변만 나온다. 길몽이니 흉몽이니 하면서 애매모호한 해석만 늘어놓는다. 도대체 뭐가 맞는 건지 모르겠다. 답답한 마음에 직접 찾아 나섰다. 우선 죽음이라는 단어 자체가 주는 부정적인 느낌 탓에 좋은 의미일 리 없다고 생각했다. 게다가 누군가에게 죽임을 당한다는 건 끔찍한 일 아닌가. 당연히 나쁜 징조라고 믿었다. 반대로 죽었다가 살아나는 꿈은 긍정적인 의미라 여겨졌다. 일단 죽었다 살아났으니 앞으로는 잘 될 거라는 희망을 품게 된다. 또 죽은 사람이 되살아나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한다고 알려져 있다. 따라서 복권 당첨 등 뜻밖의 행운이 찾아올지도 모른다. 이렇듯 상반된 두 가지 상황 모두 나름 일리가 있어 보여 쉽게 결정을 내릴 수 없었다. 결국 둘 다 포기하고 말았다. 대신 평소 좋아하던 연예인이 나오는 꿈을 꾸길 바라며 잠자리에 들었다.

     

    1. 누군가로부터 죽임을 당하는 꿈
    누군가로부터 죽임을 당하는 꿈은 내가 가지고 있던 고민거리가 해결되고 일이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한다. 만약 가족으로부터 죽임을 당했다면 가정생활이 원만해지고 직장에서는 승진운이 따르게 된다. 또 친구나 애인으로부터 죽임을 당했다면 인간관계가 좋아지고 재물운이 상승하여 경제적으로 여유로워진다. 다만 칼에 찔려 죽었다면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2.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꿈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꿈은 길몽으로서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풀리고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됨을 암시한다. 따라서 추진 중인 일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행동하도록 하자. 단, 사고로 인해 부모님이 돌아가셨다면 흉몽이니 매사에 조심하자.


    3. 형제자매가 죽는 꿈
    형제자매가 죽는 꿈은 길몽으로서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한다. 뜻밖의 행운이 찾아와 금전적으로 풍족해지고 정신적으로도 안정을 찾게 된다. 또는 질병에 걸려 고생하던 환자가 사망한다면 병이 호전되어 건강을 되찾게 된다.
    4. 자식이 죽는 꿈
    자식이 죽는 꿈은 길몽으로서 지금까지 마음속에 품고 있던 근심 걱정거리가 모두 사라지게 됨을 암시한다. 이로 인해 심신이 편안해지고 하고자 하는 일이 술술 풀리게 된다. 아울러 자녀가 결혼을 앞두고 있다면 혼사가 성사될 징조이기도 하다.


    5. 남편이 죽는 꿈
    남편이 죽는 꿈은 길몽으로서 부부간의 애정이 더욱 돈독해지고 가정이 화목해짐을 암시한다. 만일 사이가 좋지 않았다면 관계가 회복되고 서로 신뢰하는 계기가 마련된다. 반대로 아내가 죽는 꿈은 흉몽으로서 머지않아 이혼을 하게 되거나 별거 생활을 하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한다.


    6. 강도에게 살해당하는 꿈
    강도에게 살해당하는 꿈은 길몽으로서 귀인의 도움을 받아 어려움을 극복하고 바라던 바를 이루게 됨을 암시한다. 시험 합격이나 취직, 승진 등 원하던 목표를 달성하게 되고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다면 조력자의 도움으로 위기를 모면하게 된다.


    7. 교통사고로 죽는 꿈
    교통사고로 죽는 꿈은 길몽으로서 뜻하지 않은 횡재수로 인해 돈과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한다. 복권 당첨이나 경품 당첨 등 예상치 못한 목돈이 들어와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지게 된다.


    8. 자살하는 꿈
    자살하는 꿈은 길몽으로서 오랫동안 소망하던 일이 이루어지고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됨을 암시한다.

    반응형